클러치벳, 미국 시장 진출

클러치벳, 미국 시장 진출

클러치벳, 미국 시장 진출

Blog Article

금융 불확실성의 순간에는 피해를 입지 않고 탈출하는 산업이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역사적으로 볼 때, 최고의 외환 거래 플랫폼이나 선도적인 베팅 회사 등 어느 정도의 추측이 포함된 분야는 대부분의 기업보다 자유로워 보입니다. 따라서 광범위한 자금 긴축의 시기에 많은 도박 사업자들이 확장 계획 덕분에 업계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다는 사실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블루벳, 미국 플레이 분야 진출

시장 다각화 전략을 선택한 가장 최근의 기업 중 하나는 호주의 큰 성공을 거둔 스포츠 베팅 운영업체인 블루벳입니다. 2015년에 설립된 이 ASX 상장 기업은 인기 온라인 베팅 사이트인 블루벳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현재 윌리엄 힐과 엔테인 등을 따라 미국에서 파이의 한 조각을 차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집중적인 '캐피털 라이트' 전략에 따라 미국 시장 진출 초기에는 콜로라도 인디애나, 아이오와, 루이지애나 등 4개 주를 타깃으로 삼았으며, 클러치북 스포츠북 브랜드 출시 지역은 콜로라도 인디애나, 아이오와, 루이지애나입니다.

아이오와에서 롤 준비 완료

가장 최근 회계연도 4분기에 매출 31.3%, 매출 총이익 34%, 순이익 27.3% 등 큰 폭의 성장을 달성한 블루벳은 지금이 시야를 넓힐 때라고 판단했습니다.

지난 6월, 이 회사는 미국의 거대 기업 시저스 엔터테인먼트와 10년 계약을 체결하여 인디애나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계약으로 블루벳은 아이오와, 콜로라도, 루이지애나에 이미 진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때 남은 것은 회사가 각 주에서 영업할 수 있도록 관련 규제 당국의 승인을 받는 것뿐이었습니다. 8월 22일 아이오와주 레이싱 및 게임 위원회가 주에서 영업하는 데 필요한 모바일 스포츠 베팅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승인을 받았습니다. 예상되는 개발이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루벳의 최고 경영자 빌 리치몬드는 이를 환영했습니다:

"아이오와 레이싱 및 게임 위원회의 운영 허가를 받아 블루벳이 이제 미국에서 공식적으로 판매된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저희는 아이오와에서 클러치벳 브랜드로 첫 베팅을 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블루벳 역사상 중요한 순간이며, 모바일 우선 온라인 서비스와 차별화된 시장 포지셔닝에 잘 대응할 것으로 확신하는 아이오와 스포츠 팬들에게 스포츠북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카지노사이트 모음

Report this page